개발/UE4 [UE4/Editor Scripting] FGlobalTabManager - Slate Module 아래 TabManager을 상속받는다. 모듈을 로드하며 각 모듈에서 정의하는 Tab Event를 관리한다. 정의된 Tab을 강제로 실행시키거나, 현재 사용가능한 탭을 확인하는 등 관리하는 기능을 한다. 전역 객체인 FGlobalTabManager 덕분에 모듈 종속성에서 비교적 자유롭게 사용가능하다.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느긋한 고슴도치씨의 게임개발 공방 저작자표시 비영리 변경금지 '개발 > UE4' 카테고리의 다른 글 [UE4/Profiling] Memory Profiler2 를 통한 메모리 추적 (0) 2022.05.19 [UE4/Profiling] Memory Profile 활성화 (0) 2022.05.17 [빌드/실행] Batch 파일로 빌드 후 데디 서버 실행 및 접속 (0) 2022.03.17 [Issue] UE4 DLSS 2.3.3 Standalone 디버깅 이슈 (0) 2022.03.12 [Landmass] Landmass Brush 생성 (0) 2022.02.15 Contents 당신이 좋아할만한 콘텐츠 [UE4/Profiling] Memory Profiler2 를 통한 메모리 추적 2022.05.19 [UE4/Profiling] Memory Profile 활성화 2022.05.17 [빌드/실행] Batch 파일로 빌드 후 데디 서버 실행 및 접속 2022.03.17 [Issue] UE4 DLSS 2.3.3 Standalone 디버깅 이슈 2022.03.12 댓글 0 + 이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