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UE4 [Issue] UE4 DLSS 2.3.3 Standalone 디버깅 이슈 - 언리얼 4의 DLSS 플러그인은 PIE Viewports에서 DLSS를 활성화할 수 있는 옵션(Enable DLSS in Play In Editor viewports)이 기본 지원된다. 문제는 현제 플러그인 버전에선 해당 기능이 활성화된 상태로, Standalone Process를 추가로 생성하면 해당 프로세스의 심볼이 변형돼 디버거를 붙일 수 없는 버그가 발생한다. 이에 멀티환경 테스트를 해야 한다면, Enable DLSS in Play In Editor viewports 옵션을 비활성화하고 쓰길 권한다.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느긋한 고슴도치씨의 게임개발 공방 저작자표시 비영리 변경금지 '개발 > UE4' 카테고리의 다른 글 [UE4/Editor Scripting] FGlobalTabManager (0) 2022.05.10 [빌드/실행] Batch 파일로 빌드 후 데디 서버 실행 및 접속 (0) 2022.03.17 [Landmass] Landmass Brush 생성 (0) 2022.02.15 [Packaging] Unreal Pak Extraction (0) 2022.02.10 [Utility/Tool] 패키지 파일 분석용 툴 목록 (0) 2022.01.28 Contents 당신이 좋아할만한 콘텐츠 [UE4/Editor Scripting] FGlobalTabManager 2022.05.10 [빌드/실행] Batch 파일로 빌드 후 데디 서버 실행 및 접속 2022.03.17 [Landmass] Landmass Brush 생성 2022.02.15 [Packaging] Unreal Pak Extraction 2022.02.10 댓글 0 + 이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