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개발/UE4

[Issue] UE4 DLSS 2.3.3 Standalone 디버깅 이슈

  • -

언리얼 4의 DLSS 플러그인은 PIE Viewports에서 DLSS를 활성화할 수 있는 옵션(Enable DLSS in Play In Editor viewports)이 기본 지원된다.

문제는 현제 플러그인 버전에선 해당 기능이 활성화된 상태로, Standalone Process를 추가로 생성하면 해당 프로세스의 심볼이 변형돼 디버거를 붙일 수 없는 버그가 발생한다.

 

이에 멀티환경 테스트를 해야 한다면, Enable DLSS in Play In Editor viewports 옵션을 비활성화하고 쓰길 권한다.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