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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
Warp 노드는 두 번째 인자로 들어오는 GrayScale을 통해 원본을 변형한다.
Directional Warp와 차이가 있는데, 기본적으로 Warp는 중앙에서 밖으로 뻗어나가는 방향 벡터를 갖고 이 벡터의 값을
두 번째 인자의 정도와 intensity 파라미터를 통해 조정한다. 반면 Directional Warp는 이 중앙에서 뻗어 나가는 벡터가 아닌, 파라미터를 통해 지정되는 특정 방향을 갖는다는 차이가 있다.
비교 사진
(출처 : docs.substance3d.com/sddo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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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력 :
1. Input : 변형시킬 텍스쳐 인풋
2. Gradient Input : 변형할 방향 데이터를 담는 GrayScale 텍스쳐 인풋
특화 파라미터 :
1. intensity : Gradient Input에 곱해지는 값으로 변형 정도를 조절한다.
출력 :
용례 :
Tile Generator에 들어가야 하는 단일 객체를 구성하는데 있어 효과적이며, 기본적으로 무작위적 형태를 구성하고 싶을때 사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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