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UE5 [UE5/Tip] Actor나 Component를 Attach할 때 주의사항 - - Actor나 Component를 다른 곳에 붙일 때 해당 객체의 Mobility를 확인하는 습관을 가져야 한다. - 붙이려는 대상의 Mobility가 Static인 경우엔 Physics State가 변화하면서 Navigation Data를 재갱신 요청하기 때문이며, 이는 총상 Decal이나 이펙트 같은 것을 붙일때 흔하게 할 수 있는 실수다.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느긋한 고슴도치씨의 게임개발 공방 저작자표시 비영리 변경금지 '개발 > UE5' 카테고리의 다른 글 [UE5/Debugging] 언리얼 비주얼스튜디오 팁 (최적화 관련 매크로) (0) 2025.01.17 [UE5/AI Avoidance] RVO와 Crowd Avoidance (0) 2025.01.06 [UE5/Tip] Blueprint Function에 Delegate를 Input 파라미터로 주입하는 방법 (0) 2024.08.02 [UE5/AI] BehaviorTree Root Service Ensure (0) 2024.04.26 [UE/Animation] URO에 의한 Animation Curve 장애 (0) 2024.03.18 Contents 당신이 좋아할만한 콘텐츠 [UE5/Debugging] 언리얼 비주얼스튜디오 팁 (최적화 관련 매크로) 2025.01.17 [UE5/AI Avoidance] RVO와 Crowd Avoidance 2025.01.06 [UE5/Tip] Blueprint Function에 Delegate를 Input 파라미터로 주입하는 방법 2024.08.02 [UE5/AI] BehaviorTree Root Service Ensure 2024.04.26 댓글 0 + 이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