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UE4 [UE/GAS]게임 플레이 이펙트의 Period 옵션 주의사항 - 주기적인 GE의 상태 갱신 및 작용을 위해 Period 설정을 손쉽게 설정하는 경향이 있지만, 이는 내부적으로 AbilitySystemComponent의 'NetMulticast_InvokeGameplayCueExecuted_FromSpec' 를 호출해 네트워크 대역폭을 낭비할 수 있다. 조금 더 심각해지면 FBitOverflowed 경고메시지와 함께 서버 세션과 클라이언트간 연결이 끊길 정도니, 제작시 주의를 필요로 한다.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느긋한 고슴도치씨의 게임개발 공방 저작자표시 비영리 변경금지 '개발 > UE4' 카테고리의 다른 글 [UE4/Tips] EffectQuality 0에서 Realtime Capture 결과가 타는 경우 (0) 2023.05.28 [UE4/CameraManager] 서버의 CameraManager와 Client POV (0) 2023.04.22 [UE/GAS] GameplayCue 데디서버에서 동작해야 할 때 (0) 2023.02.24 [UE4/Tips] CapsuleOverlapActors VS CapsuleTraceMulti (0) 2023.01.25 [UE/Debug] 프로세스에 디버거가 붙지 않는 경우 (0) 2023.01.19 Contents 당신이 좋아할만한 콘텐츠 [UE4/Tips] EffectQuality 0에서 Realtime Capture 결과가 타는 경우 2023.05.28 [UE4/CameraManager] 서버의 CameraManager와 Client POV 2023.04.22 [UE/GAS] GameplayCue 데디서버에서 동작해야 할 때 2023.02.24 [UE4/Tips] CapsuleOverlapActors VS CapsuleTraceMulti 2023.01.25 댓글 0 + 이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