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글로벌 CVar
- AbilitySystem.GameplayCue.RunOnDedicatedServer을 Console에 입력했을 때 1로 나오는지 확인
- 1이 아닌 경우 Settings.ini에 AbilitySystem.GameplayCue.RunOnDedicatedServer = 1 설정
- 위와 같이 해야 GameplayCueManager 내 아래 코드에서 정상적인 값을 반환할 수 있다.
bool UGameplayCueManager::ShouldSuppressGameplayCues(AActor* TargetActor)
{
if (DisableGameplayCues ||
!TargetActor ||
(GameplayCueRunOnDedicatedServer == 0 && IsDedicatedServerForGameplayCue()))
{
return true;
}
return false;
}
- 이 과정이 생략되면 GameplayCue가 AbilitySystem에 의해 생성될 순 있지만, 이후 발생하는 이벤트가 동작하지 않아 장애가 생길 가능성이 높다.
각 GameplayCue
- DefaultSettings에 DedicatedSerer에서도 Ticking할 건지 설정하는 변수를 확인한다.
'개발 > UE4' 카테고리의 다른 글
[UE4/CameraManager] 서버의 CameraManager와 Client POV (0) | 2023.04.22 |
---|---|
[UE/GAS]게임 플레이 이펙트의 Period 옵션 주의사항 (0) | 2023.02.27 |
[UE4/Tips] CapsuleOverlapActors VS CapsuleTraceMulti (0) | 2023.01.25 |
[UE/Debug] 프로세스에 디버거가 붙지 않는 경우 (0) | 2023.01.19 |
[UE4/Networking] FastArraySerializer (0) | 2022.12.05 |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
TAG
- Substance
- 이미지이펙트
- 이종식
- unity
- #Shader #셰이더 #Tessellator #눈발자국 #발자국
- shader
- 소프트웨어공학
- MotionBlur
- normal
- 컴퓨터네트워크
- 소공
- 네트워크
- 컴퓨터구조론
- designer
- Noise
- 유니티
- 법선
- 모션블러
- HLSL
- 이미지 효과
- 정리
- 인하대
- 노영태
- Substance Designer
- ue4
- 컴네
- Unreal
- 유니티 셰이더
- 블러효과
- ImageEffect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