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UE4 [UE4/Tips] CapsuleOverlapActors VS CapsuleTraceMulti - 12347개의 객체가 있는 레벨에서 887개의 객체를 필터링하면서 그린 그래프로, Overlap 연산이 Sweep을 사용하는 Trace 연산에 비해 다소 가벼운 것을 확인 할 수 있다.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느긋한 고슴도치씨의 게임개발 공방 저작자표시 비영리 변경금지 '개발 > UE4' 카테고리의 다른 글 [UE/GAS]게임 플레이 이펙트의 Period 옵션 주의사항 (0) 2023.02.27 [UE/GAS] GameplayCue 데디서버에서 동작해야 할 때 (0) 2023.02.24 [UE/Debug] 프로세스에 디버거가 붙지 않는 경우 (0) 2023.01.19 [UE4/Networking] FastArraySerializer (0) 2022.12.05 [UE4/Rendering] RVT Flickering / Popping Issue (0) 2022.11.28 Contents 당신이 좋아할만한 콘텐츠 [UE/GAS]게임 플레이 이펙트의 Period 옵션 주의사항 2023.02.27 [UE/GAS] GameplayCue 데디서버에서 동작해야 할 때 2023.02.24 [UE/Debug] 프로세스에 디버거가 붙지 않는 경우 2023.01.19 [UE4/Networking] FastArraySerializer 2022.12.05 댓글 0 + 이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