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UE4 [UE4/Networking] FastArraySerializer - https://ikrima.dev/ue4guide/networking/network-replication/fast-tarray-replication/ Fast tarray replication - Gamedev Guide Fast tarray replication Reference From https://udn.unrealengine.com/questions/164217/how-can-i-improve-performance-of-tarray-replicatio.html Overview It’s a faster way to replicate large TArrays of structs. For a large dataset of about 10K, we saw server ikrima.dev 주요특징 1. 일반적인 TArray를 Replication하는 것 보다 직렬화가 빠르다. (변화량에 대해서만 체크) 2. 변화량 감지를 위해 더티 체크 함수를 따로 호출해 줘야한다. 3. Client Side에서 변화 감지에 대응할 수 있도록 INLINE으로 선언된 가상함수가 존재한다. 주의사항 1. Replication Condition 조건 사용불가. 2. ReplicatedUsing 사용불가 (Replicated만 사용 가능)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느긋한 고슴도치씨의 게임개발 공방 저작자표시 비영리 변경금지 '개발 > UE4' 카테고리의 다른 글 [UE4/Tips] CapsuleOverlapActors VS CapsuleTraceMulti (0) 2023.01.25 [UE/Debug] 프로세스에 디버거가 붙지 않는 경우 (0) 2023.01.19 [UE4/Rendering] RVT Flickering / Popping Issue (0) 2022.11.28 [UE4/Tip] GetWordTimerManager Crash (0) 2022.11.08 [UE4/Tip] UObject Rename 함수와 FlushAsyncLoading (0) 2022.10.19 Contents 당신이 좋아할만한 콘텐츠 [UE4/Tips] CapsuleOverlapActors VS CapsuleTraceMulti 2023.01.25 [UE/Debug] 프로세스에 디버거가 붙지 않는 경우 2023.01.19 [UE4/Rendering] RVT Flickering / Popping Issue 2022.11.28 [UE4/Tip] GetWordTimerManager Crash 2022.11.08 댓글 0 + 이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