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Shader [HLSL] Smoothness Rectangle Masking - float getRectangleMask(float2 uv, float x, float y, float w, float h) { float lineX, lineY; lineX = smoothstep(x + w, 1, uv.x) + smoothstep(x - w,0, uv.x); lineY = smoothstep(y + h, 1, uv.y) + smoothstep(y - h,0, uv.y); float2 norm = float2(lineX, lineY); return length(norm); }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느긋한 고슴도치씨의 게임개발 공방 저작자표시 비영리 변경금지 '개발 > Shad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UE4/Issue] Using VertexInterpolator in Landscape (0) 2022.04.21 [Lighting] Volumetric Lighting [자료조사] (0) 2021.09.22 [HLSL] Edge Detection - Sobel (0) 2021.09.16 [HLSL] Simple Texture Normal (0) 2021.09.16 [HLSL] Noise - Voronoi Shader (0) 2021.09.16 Contents 당신이 좋아할만한 콘텐츠 [UE4/Issue] Using VertexInterpolator in Landscape 2022.04.21 [Lighting] Volumetric Lighting [자료조사] 2021.09.22 [HLSL] Edge Detection - Sobel 2021.09.16 [HLSL] Simple Texture Normal 2021.09.16 댓글 0 + 이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