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펙토링
Ctrl + R + M : 메소드 추출
Ctrl + R + S : 시그니쳐 변경
Ctrl + R + R : 이름 변경
포맷
Ctrl + K + F
북마크
Ctrl + K + K : 북마크 추가/해제
Ctrl + K + N : 다음 북마크 이동
Ctrl + K + W : 북마크 목록 도시
탐색
Ctrl + T : 솔루션 내 검색
Ctrl + F : 스크립트 내 검색
Ctrl + Shift + F : 파일 내 검색
Ctrl + H : 문자 교환
Alt + \ : 파일 내 심볼 검색
편집
Ctrl + X : 한 줄 제거 및 복사하기
Ctrl + L : 한 줄 제거
Ctrl + W : 단어/문장 선택
F9 : 중단점 추가/해제
실행/빌드
Ctrl + F5 : 실행
Alt + F5 : 디버깅 시작
Shift + F5 : 실행중단
Ctrl + Pause/Break : 빌드 중단
피킹
Shift + F12 : 참조 검색
F12 : 정의로 이동
Alt + F12 : 빠른 정의 도시
Ctrl + Left Click
디버깅
F5 : 다음 중단점까지 진행
F10 : 다음 단계
F11 : Step In (안으로 진행)
Ctrl + Alt + B : 브레이크 포인트 뷰 도시
코드블락 정리
Ctrl + M + S : 블락 접기
Ctrl + M + E : 블락 열기
Ctrl + M + A : 접혀있던 모든 블락 열기
Ctrl + M + C : 스크롤 중앙으로 맞추기
'개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C/C++] 조건문 컴파일러 최적화 (0) | 2025.05.22 |
---|---|
[스크랩] C++ 비트필드 선언 (0) | 2023.02.02 |
[네트워크/SMTP] G-Mail의 SMTP 보안정책 대응 [22.05.31] (0) | 2023.01.11 |
[디버깅 세팅] 심볼 동기화 옵션 팁 (코드가 달라도 심볼 디버깅 하는 법) (0) | 2022.01.21 |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
TAG
- ue4
- 이미지 효과
- 컴네
- designer
- 유니티
- ImageEffect
- 블러효과
- shader
- 모션블러
- 이미지이펙트
- 소프트웨어공학
- 네트워크
- Substance
- unity
- 인하대
- Noise
- 컴퓨터네트워크
- HLSL
- Substance Designer
- normal
- 이종식
- 소공
- 컴퓨터구조론
- MotionBlur
- #Shader #셰이더 #Tessellator #눈발자국 #발자국
- 법선
- 정리
- Unreal
- 유니티 셰이더
- 노영태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