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UE4 [UE4/Debugging] UE4 Conditional Break Point - String 비교 일반적인 C++에서의 컨디션 조건 ANSI : strcmp(newString._Bx._Ptr,"my value")==0 UNICODE : wcscmp(newString._Bx._Ptr, L"my value")==0 언리얼에서의 스트링 컨디션 조건 wcscmp((wchar_t*)MyString.Data.AllocatorInstance.Data,L"MyText") == 0 타입 비교 dynamic_cast<DerivedClassYouWantToBreak*>(ptr.get())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느긋한 고슴도치씨의 게임개발 공방 저작자표시 비영리 변경금지 '개발 > UE4' 카테고리의 다른 글 [UE4/Editor] Actor 배열 내 StaticMeshComponent를 찾아 MergeActor 수행 (0) 2022.08.22 [UE4/Editor] ProceduralMesh To StaticMesh Conversion (0) 2022.08.22 [UE/Actor] Client에서 ChildActor가 파괴되어 Reference를 잃는 경우 (0) 2022.06.21 [UE4/Editor] 매쉬 페인팅 모드를 거치지 않고 텍스쳐 정보를 버텍스 컬러로 (0) 2022.06.13 [UE4/Editor] MaterialInstance의 StaticSwitch 강제 활성화하기 (0) 2022.06.08 Contents 당신이 좋아할만한 콘텐츠 [UE4/Editor] Actor 배열 내 StaticMeshComponent를 찾아 MergeActor 수행 2022.08.22 [UE4/Editor] ProceduralMesh To StaticMesh Conversion 2022.08.22 [UE/Actor] Client에서 ChildActor가 파괴되어 Reference를 잃는 경우 2022.06.21 [UE4/Editor] 매쉬 페인팅 모드를 거치지 않고 텍스쳐 정보를 버텍스 컬러로 2022.06.13 댓글 0 + 이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