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개발/Shader

12월 목표 공부 커리큘럼 정리

  • -

1.  GPU Gems에 정리된 Vertex Deformer 번역 및 유니티 실습
- 실습 프로젝트 : Mesh Wave

- 얻게 될 지식 : 

1) Vertex Shader, Fragment Shader 기본 작성 요령
2) 비선형 변환에서 Normal Vector, Bi-Normal Vector의 연산방법

- 참고 : http://developer.download.nvidia.com/books/HTML/gpugems/gpugems_ch42.html

2.  이전 내용에 Hull Shader -> Tessellator -> Domain Shader -> Geometry Shader 스테이지를 추가해보기

- 얻게 될 지식 :   

1) Tessellation 과정의 전반적 이해

2) 효율적인 Tessellation 영역 지정 방법

3. [Snow Footprint] 프로젝트 분석 및 발전시키기

- 참고 : http://zhengeng.net/snow-footprint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