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UE4 [UE4/Engine] 프리컴파일헤더 리빌드 가능하게 하는 옵션 - 언리얼 엔진은 모듈, 플러그인들이 매 빌드마다 다시 빌드되는 과정을 거치지 않도록, PCH(Pre-Compiled Header)를 생성한다. 하지만, 간혹 엔진 버전을 업데이트하거나 새로운 모듈임에도 제대로 인식하지 못 해, PCH를 처음부터 다시 만들어내고 싶을 때가 있다. 이럴때 아래와 같은 옵션을 변경해주면 가능하다. ProjectEditor.Target.cs을 연다. 내부 생성자 안에 bUseAdaptiveUnityBuild = false; bAdaptiveUnityDisablesPCH = true; 위와 같은 옵션을 추가한다.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느긋한 고슴도치씨의 게임개발 공방 저작자표시 비영리 변경금지 '개발 > UE4' 카테고리의 다른 글 [Utility/Tool] 패키지 파일 분석용 툴 목록 (0) 2022.01.28 [UE4/DDC] DDC 의존성 에셋 생성시 주의사항 (0) 2021.12.02 [UE4/Data] AnimInstance 런타임에서 에셋 참조 (0) 2021.11.10 [UE4/Module] 커스텀 모듈 제작 및 레퍼런스 (0) 2021.10.22 [UE4/Foliage] 절차 생성 폴리지 인스턴스 제거 후 세이브/로드시 이슈 (0) 2021.10.22 Contents 당신이 좋아할만한 콘텐츠 [Utility/Tool] 패키지 파일 분석용 툴 목록 2022.01.28 [UE4/DDC] DDC 의존성 에셋 생성시 주의사항 2021.12.02 [UE4/Data] AnimInstance 런타임에서 에셋 참조 2021.11.10 [UE4/Module] 커스텀 모듈 제작 및 레퍼런스 2021.10.22 댓글 0 + 이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