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UE4 [UE4] BlueprintPure vs BlueprintCallable 팁 - BlueprintPure의 경우 Execution 와이어를 연결하지 않고, 바로 결과값을 도출해낼 수 있다. 이는 와이어링을 통한 실수를 피할 수 있으며 블루프린트를 정리하는데 용이하다. 이는 BlueprintCallable 함수를 const로 만들어도 같은 효과를 볼 수 있다.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느긋한 고슴도치씨의 게임개발 공방 저작자표시 비영리 변경금지 '개발 > UE4' 카테고리의 다른 글 [UE4] 리플리케이트의 배신 (0) 2021.07.28 [UE4] Foliage 의 네비게이션 (0) 2021.07.09 [UE4] Level Streaming cvar 변수 나열 및 분석 (0) 2021.07.09 [엔진 업데이트] 기존 UE4 엔진에서 새 버전으로 업데이트 할 때 (0) 2021.06.19 [파티클 시스템] 파티클이 카메라 뷰 방향으로 생성되도록 세팅 (0) 2021.06.16 Contents 당신이 좋아할만한 콘텐츠 [UE4] Foliage 의 네비게이션 2021.07.09 [UE4] Level Streaming cvar 변수 나열 및 분석 2021.07.09 [엔진 업데이트] 기존 UE4 엔진에서 새 버전으로 업데이트 할 때 2021.06.19 [파티클 시스템] 파티클이 카메라 뷰 방향으로 생성되도록 세팅 2021.06.16 댓글 0 + 이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