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UE4 [파티클 시스템] 파티클이 카메라 뷰 방향으로 생성되도록 세팅 - 특정 파티클 에셋을 구매하거나 외주를 맡겼을 때 파티클이 계속해서 플레이어 쪽으로 생성되는 경우가 있다.(빌 보드 처럼 바라만 보는 것이 아니라, 아에 Initial Location의 영향을 받아서 플레이어 쪽에 생성되는 경우) 이럴 땐 파티클 시스템 옵션의 Orient ZAxis Toward Camera를 확인하자. 해당 옵션이 켜져 있으면 모든 Orient 기준이 카메라로 부터 시작하게 된다. 이게 싫다면 아래 파란 동그라미를 체크 해제하자.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느긋한 고슴도치씨의 게임개발 공방 저작자표시 비영리 변경금지 '개발 > UE4' 카테고리의 다른 글 [UE4] 리플리케이트의 배신 (0) 2021.07.28 [UE4] Foliage 의 네비게이션 (0) 2021.07.09 [UE4] Level Streaming cvar 변수 나열 및 분석 (0) 2021.07.09 [UE4] BlueprintPure vs BlueprintCallable 팁 (0) 2021.06.24 [엔진 업데이트] 기존 UE4 엔진에서 새 버전으로 업데이트 할 때 (0) 2021.06.19 Contents 당신이 좋아할만한 콘텐츠 [UE4] Foliage 의 네비게이션 2021.07.09 [UE4] Level Streaming cvar 변수 나열 및 분석 2021.07.09 [UE4] BlueprintPure vs BlueprintCallable 팁 2021.06.24 [엔진 업데이트] 기존 UE4 엔진에서 새 버전으로 업데이트 할 때 2021.06.19 댓글 0 + 이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