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진 버전 수정 가이드
1. 새 엔진 설치
2. 기존 플러그인 종속성 문제 해결 [프로젝트 명].Target.cs
3. Dll extern declare 문제 해결 (특정 DLL의 함수를 찾지 못 하거나 쓰지 못 하는 경우가 있으면 모듈 종속성 확인)
-- 예시로, SurfaceFootstepSystem 내 UFootstepInterface가 SURFACEFOOTSTEPSYSTEM_API라는 extern 매크로가 빠져있어 쓸 수 없었음
4. 새 엔진 빌드하고 Shader 컴파일 돌리기
기존 엔진이 충돌 혹은 문제가 생겨 쓰지 못 하고 있는 경우
1. 정상 작동하던 가장 최근 커밋에서 브랜치를 딴다.
2. 개발자는 해당 브랜치에서 Development 솔루션 옵션으로 바이너리 빌드를 생성해 작업한다.
3. 엔진 컴파일이 안되는 것이기에, 블루프린트는 정상 작동하고 있다. 블루프린트 작업물은 공유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