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UE4 [UE4] Foliage 의 네비게이션 - 언리얼의 Foliage에는 Custom Navigable Geometry 옵션이 존재한다. 해당 옵션은 아래와 같은 선택지가 존재하며, NO를 선택하는 경우 폴리지가 네비게이션에 영향을 주지 않게 된다.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느긋한 고슴도치씨의 게임개발 공방 저작자표시 비영리 변경금지 '개발 > UE4' 카테고리의 다른 글 [UE4] GENERATED_BODY vs GENERATED_USTRUCT_BODY (0) 2021.07.28 [UE4] 리플리케이트의 배신 (0) 2021.07.28 [UE4] Level Streaming cvar 변수 나열 및 분석 (0) 2021.07.09 [UE4] BlueprintPure vs BlueprintCallable 팁 (0) 2021.06.24 [엔진 업데이트] 기존 UE4 엔진에서 새 버전으로 업데이트 할 때 (0) 2021.06.19 Contents 당신이 좋아할만한 콘텐츠 [UE4] GENERATED_BODY vs GENERATED_USTRUCT_BODY 2021.07.28 [UE4] 리플리케이트의 배신 2021.07.28 [UE4] Level Streaming cvar 변수 나열 및 분석 2021.07.09 [UE4] BlueprintPure vs BlueprintCallable 팁 2021.06.24 댓글 0 + 이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