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UE4 [UE4] GENERATED_BODY vs GENERATED_USTRUCT_BODY - 엔진 내부에 매크로로 #define GENERATED_USTRUCT_BODY GENERATED_BODY 로 선언되어 있기에 사실상 기능이 같다.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느긋한 고슴도치씨의 게임개발 공방 저작자표시 비영리 변경금지 '개발 > UE4' 카테고리의 다른 글 [UE4/Tip] 액터 클래스 타입 비교 (0) 2021.08.25 [UE4] SaveGame 내 AActor 혹은 UObject 저장/불러오기 (스크랩) (3) 2021.08.03 [UE4] 리플리케이트의 배신 (0) 2021.07.28 [UE4] Foliage 의 네비게이션 (0) 2021.07.09 [UE4] Level Streaming cvar 변수 나열 및 분석 (0) 2021.07.09 Contents 당신이 좋아할만한 콘텐츠 [UE4/Tip] 액터 클래스 타입 비교 2021.08.25 [UE4] SaveGame 내 AActor 혹은 UObject 저장/불러오기 (스크랩) 2021.08.03 [UE4] 리플리케이트의 배신 2021.07.28 [UE4] Foliage 의 네비게이션 2021.07.09 댓글 0 + 이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