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UE4 [UE4/Tip] 액터 클래스 타입 비교 - https://docs.unrealengine.com/4.26/en-US/API/Runtime/CoreUObject/UObject/UObjectBaseUtility/IsA/Actor 클래스에는 함수 'bool IsA(Other class type)' 을 통해 쉽게 사용할 수 있다. DynamicCast 함수인 Cast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지만, Cast에선 다이나믹 캐스트에 실패하면 내부적으로 IsA를 호출해 리플렉션 기반으로 베이스 클래스를 탐색해 결과를 도출한다. 따라서, IsA를 그냥 사용해도 크게 다를 것은 없다.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느긋한 고슴도치씨의 게임개발 공방 저작자표시 비영리 변경금지 '개발 > UE4' 카테고리의 다른 글 [UE4] DeferredActorSpawn 과 초기화 (0) 2021.09.03 [UE4] TMap과 Structure (GetTypeHash) (0) 2021.08.26 [UE4] SaveGame 내 AActor 혹은 UObject 저장/불러오기 (스크랩) (3) 2021.08.03 [UE4] GENERATED_BODY vs GENERATED_USTRUCT_BODY (0) 2021.07.28 [UE4] 리플리케이트의 배신 (0) 2021.07.28 Contents 당신이 좋아할만한 콘텐츠 [UE4] DeferredActorSpawn 과 초기화 2021.09.03 [UE4] TMap과 Structure (GetTypeHash) 2021.08.26 [UE4] SaveGame 내 AActor 혹은 UObject 저장/불러오기 (스크랩) 2021.08.03 [UE4] GENERATED_BODY vs GENERATED_USTRUCT_BODY 2021.07.28 댓글 0 + 이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