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Substance Designer [Atomic Nodes] - Levels Node : 톤 매핑과 히스토그램 - 설명 : Substance Designer에 있어 가장 유용하고 기본적인 노드 중 하나다.다만 복합적인 기능을 하기에 무겁고 제대로 사용하기엔 숙련도를 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Auto levels, Contrast/Luminosity 그리고 Histogram Scan Node와 같은 기능에 더 특화된 노드를 대신 사용하는 것도 생각해봐야 합니다. 파라미터 : (출처 : Levels - Substance Designer (substance3d.com)) Levels node는 두 가지 시각 인터페이스 모드가 존재하며, 위 이미지 처럼 우측 끝 노란 색 버튼을 눌러 변경합니다. 사용용례 : 위 사진과 같이 특정 텍스쳐의 마스킹 영역을 만드는데 아주 유용하다.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느긋한 고슴도치씨의 게임개발 공방 저작자표시 비영리 변경금지 '개발 > Substance Design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Node Library/Blurs] - Slope Blur Node : 그라데이션을 따라 블러를 준다 (0) 2021.03.31 [Node Library/Noises] - Fractal Sum Base Node : Noise의 기본 (0) 2021.03.31 [Atomic Nodes] - Blend Node : 텍스쳐라는 레이어를 Blending 함수로 섞자 (0) 2021.03.31 [Atomic Nodes] - Transformation 2D Node : 포토샵에서 변형기능! (0) 2021.03.31 [Atomic Nodes] - Warp Node (0) 2021.03.31 Contents 당신이 좋아할만한 콘텐츠 [Node Library/Noises] - Fractal Sum Base Node : Noise의 기본 2021.03.31 [Atomic Nodes] - Blend Node : 텍스쳐라는 레이어를 Blending 함수로 섞자 2021.03.31 [Atomic Nodes] - Transformation 2D Node : 포토샵에서 변형기능! 2021.03.31 [Atomic Nodes] - Warp Node 2021.03.31 댓글 0 + 이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