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Substance Designer [Atomic Nodes] - Warp Node - 설명 : Warp 노드는 두 번째 인자로 들어오는 GrayScale을 통해 원본을 변형한다.Directional Warp와 차이가 있는데, 기본적으로 Warp는 중앙에서 밖으로 뻗어나가는 방향 벡터를 갖고 이 벡터의 값을두 번째 인자의 정도와 intensity 파라미터를 통해 조정한다. 반면 Directional Warp는 이 중앙에서 뻗어 나가는 벡터가 아닌, 파라미터를 통해 지정되는 특정 방향을 갖는다는 차이가 있다. 비교 사진(출처 : docs.substance3d.com/sddoc) Warp Node 예시 Directional Warp 예시(SubstanceDesigner Docs) 입력 : 1. Input : 변형시킬 텍스쳐 인풋2. Gradient Input : 변형할 방향 데이터를 담는 GrayScale 텍스쳐 인풋 특화 파라미터 : 1. intensity : Gradient Input에 곱해지는 값으로 변형 정도를 조절한다. 출력 : 용례 : Tile Generator에 들어가야 하는 단일 객체를 구성하는데 있어 효과적이며, 기본적으로 무작위적 형태를 구성하고 싶을때 사용한다.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느긋한 고슴도치씨의 게임개발 공방 저작자표시 비영리 변경금지 '개발 > Substance Design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Node Library/Blurs] - Slope Blur Node : 그라데이션을 따라 블러를 준다 (0) 2021.03.31 [Node Library/Noises] - Fractal Sum Base Node : Noise의 기본 (0) 2021.03.31 [Atomic Nodes] - Blend Node : 텍스쳐라는 레이어를 Blending 함수로 섞자 (0) 2021.03.31 [Atomic Nodes] - Transformation 2D Node : 포토샵에서 변형기능! (0) 2021.03.31 [Atomic Nodes] - Levels Node : 톤 매핑과 히스토그램 (0) 2021.03.31 Contents 당신이 좋아할만한 콘텐츠 [Node Library/Noises] - Fractal Sum Base Node : Noise의 기본 2021.03.31 [Atomic Nodes] - Blend Node : 텍스쳐라는 레이어를 Blending 함수로 섞자 2021.03.31 [Atomic Nodes] - Transformation 2D Node : 포토샵에서 변형기능! 2021.03.31 [Atomic Nodes] - Levels Node : 톤 매핑과 히스토그램 2021.03.31 댓글 0 + 이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