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UE4 [UE4/버그] 0xc00000ba / 멀티 플레이어 클라이언트 프로세스 실행 - 언리얼 엔진 프로젝트의 심볼 용량이 꽉차거나, 지정되어 있지 않을 때 발생하는 오류다. 해결 방법은 비주얼 스튜디오를 통해 Symbol Path내 폴더를 비워주거나, Project\Binaries\Win64 (Default Symbol Path)를 비워준다.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느긋한 고슴도치씨의 게임개발 공방 저작자표시 비영리 변경금지 '개발 > UE4' 카테고리의 다른 글 [UE4/Mesh/Bone] 뼈대 변환 순서 (0) 2021.10.12 [UE4/Mesh] 3DS Max와 언리얼의 좌표축 동기화 (0) 2021.10.12 [UE4] 런타임 컴포넌트 생성 (0) 2021.09.27 [UE4] DeferredActorSpawn 과 초기화 (0) 2021.09.03 [UE4] TMap과 Structure (GetTypeHash) (0) 2021.08.26 Contents 당신이 좋아할만한 콘텐츠 [UE4/Mesh/Bone] 뼈대 변환 순서 2021.10.12 [UE4/Mesh] 3DS Max와 언리얼의 좌표축 동기화 2021.10.12 [UE4] 런타임 컴포넌트 생성 2021.09.27 [UE4] DeferredActorSpawn 과 초기화 2021.09.03 댓글 0 + 이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