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UE4 [UE4/Editor] ProceduralMesh To StaticMesh Conversion - 참고 Unreal Forum Thread https://forums.unrealengine.com/t/procedural-mesh-not-saving-all-of-its-sections-to-static-mesh/382319 Procedural mesh not saving all of its sections to static mesh I wanted to be able to save out my procedural meshes as static ones so I copied the code from ProceduralMeshComponentDetails.cpp FReply FProceduralMeshComponentDetails::ClickedOnConvertToStaticMesh() { // Find first selected ProcMeshComp UProceduralMeshCom forums.unrealengine.com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느긋한 고슴도치씨의 게임개발 공방 저작자표시 비영리 변경금지 '개발 > UE4' 카테고리의 다른 글 [Tips] UE4 오픈월드 환경 구성 정리 (0) 2022.10.08 [UE4/Editor] Actor 배열 내 StaticMeshComponent를 찾아 MergeActor 수행 (0) 2022.08.22 [UE4/Debugging] UE4 Conditional Break Point (0) 2022.07.27 [UE/Actor] Client에서 ChildActor가 파괴되어 Reference를 잃는 경우 (0) 2022.06.21 [UE4/Editor] 매쉬 페인팅 모드를 거치지 않고 텍스쳐 정보를 버텍스 컬러로 (0) 2022.06.13 Contents 당신이 좋아할만한 콘텐츠 [Tips] UE4 오픈월드 환경 구성 정리 2022.10.08 [UE4/Editor] Actor 배열 내 StaticMeshComponent를 찾아 MergeActor 수행 2022.08.22 [UE4/Debugging] UE4 Conditional Break Point 2022.07.27 [UE/Actor] Client에서 ChildActor가 파괴되어 Reference를 잃는 경우 2022.06.21 댓글 0 + 이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