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UE5 [UE/Animation] URO에 의한 Animation Curve 장애 - 네트워크 환경에서 다른 캐릭터의 애니메이션 커브가 서버와 큰 격차를 보이는 현상이 있었다. 이는 해당 캐릭터의 URO 기능이 기본적으로 활성화되어있기 때문에 발생하는 것이었는데, 본 프로젝트에선 Anim Budget Allocator를 통해 애니메이션 최적화를 통제하고 있었기에 URO를 비활성화함으로써 시각 장애를 해결할 수 있었다. URO라고 판단할 수 있었던 이유는 다른 클라이언트 캐릭터가 플레이어의 시야 밖으로 나갈때 Animation Curve값과 보일 때 값이 서로 맞지 않았기에 URO라고 판단할 수 있었다.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느긋한 고슴도치씨의 게임개발 공방 저작자표시 비영리 변경금지 '개발 > UE5' 카테고리의 다른 글 [UE5/Debugging] 언리얼 비주얼스튜디오 팁 (최적화 관련 매크로) (0) 2025.01.17 [UE5/AI Avoidance] RVO와 Crowd Avoidance (0) 2025.01.06 [UE5/Tip] Actor나 Component를 Attach할 때 주의사항 (0) 2024.12.09 [UE5/Tip] Blueprint Function에 Delegate를 Input 파라미터로 주입하는 방법 (0) 2024.08.02 [UE5/AI] BehaviorTree Root Service Ensure (0) 2024.04.26 Contents 당신이 좋아할만한 콘텐츠 [UE5/AI Avoidance] RVO와 Crowd Avoidance 2025.01.06 [UE5/Tip] Actor나 Component를 Attach할 때 주의사항 2024.12.09 [UE5/Tip] Blueprint Function에 Delegate를 Input 파라미터로 주입하는 방법 2024.08.02 [UE5/AI] BehaviorTree Root Service Ensure 2024.04.26 댓글 0 + 이전 댓글 더보기